본문 바로가기

맛집 후기

[범계/친구돈친구산] 라스트춘선, ㄹㅅㅌㅊㅅ

범계역에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인기가 정말 많은 라스트춘선에 다녀왔습니다!

저는 술을 잘 마시지 않아서 갈 기회는 없었지만 궁금했던 가게였습니다!

추석에 친구가 가자고해서 가게된 라스트춘선!

입구 앞에 ㄹㅅㅌㅊㅅ이라고 되어있는데 알면서도 보게되면 저게 무슨 뜻이지 했지요 ㅎㅎ

무려 30~40분 웨이팅 했어요..☆

들어가자마자 저희를 맞이해준 고구마칩!! 달달하고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ㅎ

이 때 제가 전화를 받게 되어서 친구들이 주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!

"묵은지 참치김밥"이 유명하다고 들어서 친구들이 저에게 선택권을 줬을 때 고민 없이 묵은지 참치김밥을 주문했어요 ㅎㅎ

근데 진짜 어마어마한 사이즈와 기밥 가득한 참치마요 그 옆에 와사비와 함께 한입에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!!

물론 크기가 너무 커서 잘라서 먹는게 좋은데 저는 입이 커서 한입으로 다 들어가더라구요 ㅎㅎ

모츠나베! 아주 매콤하고 겉을 구운 두부와 두꺼운 고기, 대창과 안에 숙주가 많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!

고기가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이거 너무 적은거 아닌가 했는데 고기 두께가 꽤 있더라구요!

매콤 칼칼해서 사리 추가해먹으면 디저트까지 완벽할 것 같은 ㅎㅎ.. 한국인의 디저트.. 면,, 죽,,, ㅎㅎ

왼쪽부터 제로콜라, 하이볼, 홍차 하이볼, 모히또 입니다!

저는 제로콜라 ㅎㅎ 하이볼들과 모히또 한 입씩 뺐어먹어봤는데 술 맛이 강하지 않고 딱 적당하더라구요!

위에 음식들을 먹고 두번째로 닭다리살 대파구이와 도리로코스 막걸리로 마무리 지었습니다.

막걸리를 시켰을 때 짤랑짤랑 예쁜 소리가 나는 잔을 주고 마실 수 있어서 기분이 되게 좋았어요!

하지만 친구들은 이 막걸리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라고 하더라구요 ㅎㅎ

저는 막걸리는 입에 맞아서 제가 더 많이 마셔보았네요 ㅎㅎ

 

웨이팅 기다릴 수 있고 맛난 안주와 분위기 좋은 가게를 경험하고 싶으시면 범계 라스트춘선 괜찮은 것 같습니다!

친구가 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은..ㅎㅎ.... 칭구 고맙고맙습니데잉

728x90